[맛집] 대한민국 술도둑 닭요리 부산 노포 맛집 <함안집>
부산 노포맛집 함안집
여행하면 무슨 생각이 나시나요? 푸른 바다? 여유로운 시간? 여러 이유가 있겠지만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 바로 식도락 아닐까요? 모두가 알고 있는 평범한 맛집이 아닌 나만 알고 싶고 매력이 있는 힙한 맛집을 찾으신다면 오늘 부산의 60년 노포 맛집 부산 남구 문현동에 있는 <함안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정보자세히>
주소 : 부산 남구 자유평화로59번길 35 함안집
닭곱창 : 9,000원
닭똥집 : 9,000원
우동사리 2,000원
햇반 : 2,000원
부산 함안집 이야기
닭곱창과 닭똥집이 주 메뉴인 함안집은 외관부터 세월의 추억이 묻어있는 포스를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초록색 소주보다는 빨간색 소주가 더 어울릴 것 같은 부산 노포 맛집 함안집은 부산 남구 시민들의 하루를 마감하는 만남의 장소이기도 합니다. 특별한 조미료 맛보다 매콤하지만 신선한 재료들에서 뿜어져 나오는 육즙들이 뒤섞여 먹는 사람들의 입맛을 더욱이 자극합니다.
먹기도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처럼 함안집의 닭곱창의 비쥬얼은 보는 사람의 입속에 침샘을 더욱이 자극합니다. *특별한 재료는 없지만 국물이 참 일품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꼭 가보시라고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부산의 지나온 세월을 담은 것과 같은 레트로한 음식점의 모습과 60년이 지난 세월 속에서도 변함없는 부산의 맛을 보여주고 있어, 부산의 여행의 기분을 한층더 높여줄 수 있습니다.
곱창을 잘 못먹는 사람들에게는 다소 거부감이 들 수 있어요. 그런데 이 집의 노하우가 담겨서 그런지 평소 대창이나 생곱창을 잘 먹지 못했던 저에게도 큰 부담이 없었습니다. 쉴새없이 소주가 한 잔 두잔 들어가다보면 어느새 쪼그라든 국물의 모습이 보이게 되는데요. 그때 이집의 화룡점정인 우동사리까지 넣어 마지막을 장식하면 기억에 남는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60년 세월 남구 사람들의 저녁을 책임져주고, 때로는 서민들을 위로하로 그리고 외지인에게는 추억을 선사해준 대한민국 부산 노포 맛집 <함안집>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부산을 꼭 가신다면 꼭 한 번 들려보세요
숨겨진 노포 맛집 부산 남구 <함안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