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마스랑 잘 어울리는 포천 감성 카페 <어가길 베이커리카페>

놀이터대장 2022. 12. 16.
728x90

예전에는 크리스마스면 무조건 명동으로 갔던 것 같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기도 하고 매장 여기저기에 크리스마스 불빛들이 가득했기 때문이다. 그런데 30대가 넘고 나서는 그냥 조용히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찾게 되는 것 같다. 나 같은 연말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포천에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풍기는 카페를 하나 추천해 보고자 한다. 바로 포천 어가길 베이커리카페다. 이 집은 빵도 맛있지만, 대형 크리스마스트리와 특색 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판매를 하고 있어 힙스터들에게 소문이 자자한 곳이다.

 

  • 매장명 : 어가길 베이커리카페
  • 주소 : 경기 포천시 군내면 어가길 72 A동 1층
  • 영업 : 10:00-22:00 (연중무휴)
  • 연락처 : 031-531-7630
  • 특장점 : 빵이 맛있는 집, 주차 편리, 인테리어 예쁨, 인스타그램 사진 찍기 좋은 곳
  • 단점 : 주말 사람 많음, 가격 평균 이상

 

<포천 크리스마스 감성 베이커리카페 어가길 >

크리스마스트리

인스타그램 인싸들에게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잘 알려진 포천 어가길 베이커리 카페는 주말에 방문하면 자리 찾기를 어려울 정도로 인기가 많다. 그래서 주말에는 되도록 저녁에 가는 것을 추천드린다. 이 집은 시그니처인 크리스마스트리와 사진 찍기도 힘들 수 있다.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멋있는 사진을 찍고 싶다면 꼭 저녁에 방문하길 바란다. 낮에 가면 위 사진처럼 맨얼굴인 크리스마스트리 사진을 얻을 수밖에 없다.

빵1
케이크

크리스마스트리 외에도 이 집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는 또 있다. 바로 케이크다. 위 사진처럼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매력적인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다. 단 예약 접수를 받고 있어 카페 방문 전 꼭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해야 한다. 케이크의 가격은 유명 브랜드 베이커리와 비슷한 수준이다. 대형 브랜드가 아닌데 이렇게 비싸게 케이크를 살 필요가 있나 싶겠지만, 위 사진을 보면 이만한 예쁘고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케이크를 구하기란 쉽지 않다. 케이크는 4만 원~5만 원대 가격들로 구성되어 있다.

 

728x90

케이크2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전 포천의 베이커리카페 어가길을 꼭 방문해 보길 바란다. 맛있는 베이커리와 따뜻한 커피 거기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들이 여러분들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책임져 줄 것이다. 아울러 근처에는 따뜻한 포천 온천도 있어, 요즘 같이 추운 날에는 어가길을 가기 전 온천 데이트를 하는 것도 추천드린다. 온천 정보는 아래의 콘텐츠를 방문하시면 좋은 곳에서 가성비 있게 힐링할 수 있다.

 

 

[포천 온천] 가족과 함께가기 좋은 포천 제일 유황 온천 가족탕

요즘 같은 날씨에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곳이 있다. 바로 포천 일동면에 있는 제일 유황 온천이다. 대한민국에서 온천하면 포천의 제일 유황 온천을 빼놓을 수 없다. 오랜 세월에 시설은 비록

choitest78.tistory.com

 

728x90

댓글